about writer

공지사항2014. 4. 17. 23:20

블로그에 대해

'팔방미인' 이 곳은 그냥 별거없이 생각을 정리하는 곳이다. 일단 분위기는 임경선의 '러브패러독스' 웹사이트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머릿속에 넘쳐나는 생각들을 작은 단어라도 남겨두면 머리가 한결 가벼워지고 나중에 또 꺼내보기도 좋다. 그래서 일기쓰는것을 좋아한다. 지금 당장이아니라 몇 년 후, 늘 나중에 꼭 언젠가 영감이 되어주는 일들이 많다. 오로지 나를 위한 글들이다. 여행후기나 리뷰 같은 것들은 공유 목적도 해당되지만, 사실 이 것도 거의 다 그냥 내 기억을 위한 것이다. 이 곳에 종종 검색으로 들어오는 사람들에겐 어떤 것을 찾는진 모르겠으나 조금이나마 내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다. 내 포스팅은 늘 글이 메인이고 사진은 서브다. 그리고 나는 시간을 두고 퇴고를 오랫동안 하는 편이다. 여러 곳에 흩뿌려진 내 글들이 한 곳에 정착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필자에 대해
염소자리 뱀띠 O형 런던거주

좋아하는것: 커피, 여행, 책방 냄새. 산책. 남산. 강아지. 꽃. 아름다운 모든 것.
싫어하는것: 담배냄새. 백합. 물건 잃어버리는 것. 벌레와 곤충. 동물원. 설치류. 조류.

롤모델 여성상: 캐롤린 드 메그레. 키이라 나이틀리. 손미나. 자유분방한 개척자 타입. 개성있는 외모. 지적인 섹시함. 

좋아하는 영화: 왕가위 영화 전부. 그 외 러브레터, 월광보합+선리기연, 여인의향기, 토이스토리, 월E, 셰익스피어 인 러브.
좋아하는 작가: 알랭 드 보통. 파울로 코헬료. 노희경. 이정하. 임경선.
좋아하는 노래: Something about us- Daft Punk, Love is understanding-Windy City, Last night on Earth- Green Day. 딱 세개로 꼽자면.
좋아하는 드라마: 커피프린스1호점, 그들이사는세상, 괜찮아 사랑이야, 셜록, 슈퍼내추럴, 왕좌의 게임 빠순이
외적 이상형: 이선균. 유지태. 유연석. (어깨 넓고 귀여운듯 부드러운 인상을 가진 남자)
내적 이상형: 부드러운 카리스마. 외유내강형. 건강하구 성격좋구 따뜻하구 현명한 가정적인 남자. 귀여운 남자. 순정남.
최고의 여행지: 삶을 진짜 즐기는 사람들이 있는 곳 이딸리아, 지성과 자유의 나라 쁘랑스.
앞으로 가고 싶은 곳: 이집트. 터키. 태국. 페루의 마추피추.. 남미로망 ㅠㅠ. 뉴욕. 캘리포니아 드림~
배우고 싶은 것: 수영.요리.피아노.탱고. 스쿠버다이빙.세라믹.
안 먹는 음식: 굴..... 라면. 사탕. 젤리. 간장게장. 추어탕. 맹물에 밥 말아 먹는 것. 보기에 징그러운거. 부먹보단 찍먹!
제일 즐거운 순간 : 맛있는거 먹을 때.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있을 때. 뭔가 뿌듯한일을 하고 집에 돌아가는 길.
꿈 : 부모님과 동생에게 힘이 되는 딸,언니,누나. 의리있는 친구, 멋진 여자, 아름다운 아내, 현명한 엄마가 되기.


문의, 상담, 기타 소통은 댓글과 방명록에! always welc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