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부터 쭈욱 자주 들었던 노래들이다.

찬이랑 내 사이에 대해 고민하구 갈팡질팡하며 ...! 

지금 들으니 참 ㅎㅎㅎ ... 행복하네.

우린 결국 사랑이었으니 :) 

이대로 오래오래 쭉 행복했으면.... 


이젠 고민할일 없겠지? :) 




넌 친구? 난 연인! - 김건모


난 모르겠어 너의 마음이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넌 때론 내게 관심없는 듯 곧잘 토라지곤 하지만 


또 어떤 땐 내게 너무도 상냥해서 나는 할 수 없이 
이끌려 가지 너의 맘도 모르는 채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 사랑이라 난 믿고 있지만 
넌 항상 내게 강조하지 우린 언제까지 친구일 뿐이라고 


난 믿고 싶어 너의 마음을 그래도 날 사랑한다고 
넌 가끔 내게 짜증을 내고 곧잘 투정도 부리지만 


또 어떤 땐 내가 기분이 울적해 있으면 
너는 부드럽게 날 감싸주지 마치 다정한 내 연인처럼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 사랑이라 난 믿고 있지만 
넌 항상 내게 강조하지 우린 언제까지 친구일 뿐이라고 





처음 그 자리에 - 이보람 

그대 지금 내가슴에 들어와 사랑을 말하고 있죠

꿈이 아니기를 나는 기도해봐요

내 마음이 자꾸 그대란 사람 놓지 말라고 하네요
욕심을 내라며 바보 같은 말을 하네요

우연히 다가온 그대 사랑이 왠지 낯설지 않았죠
하지만 약속된 인연이기에 사랑이 될줄 몰랐죠
조금 후면 그댈 보내야 할텐데 그럴 자신이 없죠

나 홀로 있던 그자리를 찾아 이제 돌아갈 뿐인데
당연한일인데 왜 마음이 아프죠
그대 원하던 사랑을 찾아 이제 돌아갈뿐인데
행복할 그대를 웃으며 보내야 할텐데

내 눈을 보며 사랑을 말하죠 스쳐갈 사랑이지만
이 순간 나는 너무 행복해요 마치 꿈을 꾼 것처럼
이제야 알았어요 처음부터 우리 사랑했었다는 걸

나 홀로 있던 그자리를 찾아 이제 돌아갈 뿐인데
당연한일인데 왜 마음이 아프죠
그대 원하던 사랑을 찾아 이제 돌아갈뿐인데
행복할 그대를 웃으며 보내야 할텐데

(do you wanna say good bye to you and I don't wanna let you go 기도해봐요)
내게 사랑을 주면 안되나요 그대 정말 안되나요 

이제 난 그대를 이토록 사랑하는데



Posted by Yours sincerely
,